본문 바로가기
수영

[Lemango] 르망고 트위드 자켓 스카이라이트

by 혜화댁 2024. 4. 22.
반응형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수영을 처음 배울 때

나이키 패스트백

그것도

무난무난한

남색으로 시작했다

 

 

애기 낳고

100일 동안 밖에도 못 나가고

우울 도져서ㅋㅋㅋ

부산 여행 간 김에 산 수영복ㅋ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이걸로 수영 첨 배우다가

너무 칙칙해서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수영복을 알아보다가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르망고를 만남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핑크색을 좋아하기도 했지만

중간중간에 들어간 초록색도 넘 이쁘구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벚꽃 잎이 내리는 수영복 같은 느낌~

그리고 나이키에서 느껴보지 못한

가벼움? 이랄까?

 

 

원레이어드가 주는 가벼움을 첨 느낌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그러다가 르망고를 또 품고 싶어서

 

완전 반대색으로

연하고 여리여리한 색을 찾음!!!

 

 

하늘색 + 연보라 콜라보에

반짝이 포일이 중간중간에 들어가서

빛이 반사되면 옴총 반짝거리는 느낌임

요정 수영복 같은 느낌ㅋ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살까말까하다가

 

 

 

 

 

 

EXID 하니가 입어서 핫해지길래

스을쩍 발을 담급니다,,,

(존예롭다,,,,)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(이쁘니가 한 장 더 ^_<)

 

 

 

 

 

 

실제로 보면 더 반짝이고

새하얀 피부랑 찰떡인 느낌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[르망고 사이즈표]

대강 사이즈는 여타 다른 수영복과 비슷하구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나이키 패스트백 32? (32 이후로는 안 사봄ㅋㅋㅋ) / 나이키 레이서백 30
센티 M-L / 펑키타 W8 / 풀타임 L

 

 

 

르망고는 L 입으니까 이젠 좀 헐렁거려서

M으로 가야 할 듯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공홈 모델 언니가 입은 거 보다시피

어깨줄이 좀 긴 편이랄까,,,

가슴선이 좀 밑이구

엉덩이도 90%만 가리는 느낌적인 느낌ㅋㅋㅋㅋ

 

 

 

 

괜히 유교st 나이키 패스트백 입다가ㅋㅋㅋㅋ

수영복을 입었는데

한 꺼풀 벗은 느낌이랄까ㅋ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뒤쪽에 르망고 로고 패치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수영하다가

근데,,,

줄을 자꾸 정리하고

자꾸

엉덩이선을 정리하는

저를 만나요ㅋㅋ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르망고 트위드 자켓은 I 쉐입이어서 등에

줄 라인이 1자로 간 특이한 백임

 

 

 

어깨랑 목선이 좀 다른 수영복에 비해

조이는 느낌?!

 

 

이쁘니까 봐준다 ^_<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컷은 노멀컷이라

적당함

 

 

 

 

 

 

요즘은 굳이

수영복을 탈수기에 돌리지 않는 편

(돌릴수록 진짜 좀 늘어나는 기분임)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포일이 중간에 들어가서

포일 수영복 관리법도 웹툰으로

알려주는 르망고ㅋㅋㅋㅋ

 

 

포일이 중간중간 들어간 거라

굳이 저 정도까진 관리 안 해줘도 되지만

 

 

 

 

 

원레이어드라 집에 와서

세면대에 물 받아놓고

수영장 소독제 좀 빼내는 편ㅋ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고롬

다음은 또,,

뭘 사볼까나,,,ㅋ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320x100